액션, 무협, 판타지 장르에 집중된 웹툰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중에는 완전히 무료로 공개된 작품이 있거나, 최초 등록 시점부터 전 권 무료 정책을 펼치는 작품도 간혹 있습니다. 이용자가 아직 많지는 않지만 마니아층을 형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둘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자취 요리(?)와 캠퍼스 라이프(!) '서브 콤플렉스' 소이 작가의 신작! 위대한 방옥숙 작가 작품
이 곳의 장점은 이용자가 많다보니 웹툰에 대한 평가가 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작품의 업로드 속도 또한 굉장한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미리보기를 원하는 방문자에게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 예전에 노블레스,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곳에는 소설에 대한 것도 제공하고 있어 소설을 보고 싶어하는 방문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사이트입니다.
모두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니 안심하시고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일부 인기 웹툰의 초반부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완결된 작품을 일정 기간 전부 무료로 공개하는 식의 이벤트를 자주 열어 독자 유입을 유도합니다.
이 사이트 역시 오픈된지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그 동안 축적해온 방대한 양의 웹툰 데이터를 장점으로 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사이트들은 각각 서로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사이트들은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고 경험적인 측면에서 어떤 무료웹툰 사이트가 이용하기 편한지 장점과 단점을 비교하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띄는 장점으로는 다양한 작품에 대한 리소스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없는 작품을 거의 찾기가 힘들 정도로 방대한 자료를 가지고 있어 비주류의 작품을 감상하고 싶을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웹툰을 무료로 감상하는 것이 당연했지만, 이제는 작품의 회차마다 결제를 통해 감상할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무료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인정한다! 한때 끌렸다는 사실을, 하지만, 이젠.. 그 호감조차 도려내고 싶은 마음뿐! "이혼해요.. 우린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안 맞는 사람들이에요!" 이혼을 다짐하자 그가 직진을 선언했다! 괴물공작의 딸 완결